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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한국지엠, 신년 메시지 통해 5대 핵심과제 공유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1. 15.

고객만족 달성, 직원 역량 개발, 책임감 및 성실성 강화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2014년 신년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과 2014년 핵심 사업과제를 공유했다. 
호샤 사장은 2013년도에 거둔 성과들로 회사의 중장기 발전 전략인 ‘GMK 20XX?경쟁력 & 지속가능성’ 수립과 공유, 내수판매, 품질 그리고 고객만족 부문에서 이룬 결과들을 꼽았다. 특히, 작년 한해 동안 내수 시장에서 회사 출범 이해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히며, 이에 대해 다 함께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이날 신년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한 2014년 5대 핵심 사업과제를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이를 위해 다같이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한국지엠의 5대 핵심 사업과제로 ▲수익성 향상 ▲내수시장에서의 성공 No.1 품질 및 고객만족 달성 ▲직원 역량 개발 ▲책임감 및 성실성 강화 ▲마지막으로 성실을 통한 성공과 이해의 상충과 같은 직원으로서의 행동 규정의 이해와 이에 대한 준수를 강조했다. 개인의 책임감을 통해 사업 목표를 성취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은 임직원 모두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항상 기억해야 할 사항이라고 역설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