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인천전문정비조합 정기 대의원 총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12. 11.

유병업 이사장, 카포스 제품 활성화 당부

인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유병업/ 이하 인천조합)은 이학재 국회의원, 박의수 전국연합회장, 각시 도 이사장, 조합대의원, 각계 외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정기 대의원 총회를 지난달 27일 오후 7시 웨딩 아이 엠 7층에서 개최했다.
인천조합 유병업 이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조합 명예회장, 고문, 임원 이하 조합원들께서 묵묵히 협조를 아끼지 않은 덕분에 조합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특히 유이사장은 우리조합이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하여 작년 하반기에 카포스 제품 공급 사업을 시작했고 지금은 걸음마 단계이지만 많은 조합원들이 카포스 상표에 애착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카포스 제품을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올해에는 조합원들 교육활성화에 노력하여 소상공인 진흥원과 연계하여 수입자동차 정비교육, 커먼레일 실무교육, 리더십 교육, 컴퓨터 활용능력 교육 등을 실시하였는데. 내년도에는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들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 인천조합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 및 조합원자녀 13명을 선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자동차관리사업을 위해 공헌한 공무원. 전직임원 등에게 감사패와 공로 장을 수여했다.

/ 인천 최돈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