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8. 10.

필리핀관광청, 올림푸스와 함께한 필리핀 사진전 개최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이색적인 필리핀의 모습을 사진과 영상물로 공개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811일까지 올림푸스 타워 갤러리 펜(PEN)에서 올림푸스와 함께한 필리핀 사진전을 개최한다.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원한 약 300명의 지원자 중 선발된 30명의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필리핀의 진주 다바오, 유럽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일로코스, 세계 8대 경관을 자랑하는 바나우에,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진 수빅, 화려 한 국제도시 마닐라, 최적의 신혼여행 리조트가 있는 레가스피 등을 방문했다.

이번 사진전은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하는 필리핀의 발견이라는 테마 하에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필리핀의 신비로운 풍경, 다양한 문화, 다이나믹한 체험 등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사진과 영상물로 선보인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사진과 영상물이 어우러져 더욱 다이나믹한 필리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올림푸스 아마추어 사진전을 필두로 필리핀 관광청 사진집 발간 및 에이비로드(AB-ROAD) 매거진의 북인북(Book in Book)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