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기아차, 영상제작 무료 어플리케이션 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6. 13.

“당신의 소중한 순간들을 손쉽게 영상으로!”

“영상을 만들고 공유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기아자동차㈜는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KIA Motion’을 지난 3일(월) 출시했다.
‘KIA Motion’은 영상, 위치중심의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고자 기아차가 직접 제작한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들은 ‘KIA Motion’을 통해 휴대폰 속 사진을 모아 다양한 효과,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만들어 SNS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사진 선정 및 배경음악 선택, 편집, 영상정보 입력 등의 4 단계만으로 간단히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기아차는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여 누구나 사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백 여 개의 무료 음원, 자막 입력 기능 등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사용자가 어플리케이션 지도에서 특정 지역을 선택하면 그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만들어진 영상을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등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기능도 선보였다.
이 밖에도 ‘KIA Motion’은 사용자들이 클릭 한 번으로 SNS에 영상을 공유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차는 ‘KIA Motion’을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 등 8개 언어로 번역해 전세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할 예정이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