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사전 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5. 29.

 

온라인투표로 한국여자오픈 선수 조 편성한다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차가 골프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라운드 조 편성을 결정하는 ‘드림 매치(Dream Match)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5월 23일(목)부터 6월 7일(금)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작년 KLPGA 소속 상금랭킹 30위 이내의 선수들로 편성한10개 조 중 골프 팬들이 직접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3개 조에 투표하는 것으로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조는 실제로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2라운드에서 그 구성에 따라 경기를 펼치게 된다.
기아차는 주최 측의 고유 권한인 경기 조 편성을 국내 최초로 골프 팬들이 투표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골프존과 제휴를 맺고 6월 3일(월)부터 6월 15일(토)까지 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은 특정 지역에 공을 안착시키는 것으로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전국의 스크린골프장에서 ‘해비치’ 코스를 선택하면 도전할 수 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