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맛의 천국 태국으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4. 13.

 

최고의 호텔 만찬, 레스토랑 그리고 특출한 태국 요리를 즐겨보자!

고급 호텔 정찬과 유명 레스토랑의 뷔페, 런치 또는 디너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타일랜드 스플래쉬 앤 스파이스 2013”이 태국 주요 도시의 주요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지금부터 531일까지 펼쳐진다.

타일랜드 스플래쉬 앤 스파이스 2013”은 관광객들에게 태국의 럭셔리 호텔, “꼭 방문해야 하는(must-visit)” 레스토랑들과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요리사가 직접 조리하는 유명 요리 등을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태국관광청(TAT)과 비자 카드에서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는 이 프로로션은 작년의 큰 성공에 힘입어 올 해는 규모가 더욱 커지고 내용 또한 더 알차졌다. 방콕뿐 아니라 치앙마이, 파타야, 푸켓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다이닝과 함께 호텔 숙박까지 연계된 할인 패키지들이 특별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수라폰 싸.따세라니 태국정부관광청 청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최상의 태국 음식을 전세계에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맛의 태국 음식은 이미 전세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많은 외국인들이 태국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라고 태국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방콕의 경우 하얏트, 샹그릴라, 쉐라톤, 르 메르디앙, 메리어트, 세인트 레지스 등의 5성급 호텔들과 고급 강변 레스토랑들을 비롯하여 유명 쇼핑몰 내 입점해 있는 레스토랑에서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태국을 방문하여 고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