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관광공사, KBS 출발드림팀에게 감사패 수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4. 10.

 

베트남 하노이 <2013 Visit Korea Campagin> 활약 공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지난 3월 28일 오후, 지난 17일(일)부터 22일(토)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직접 거리로 나아가 베트남 방한관광객 유치를 위해 <2013 Visit Korea Campaign>을 전개한 KBS출발드림팀 시즌2에게 베트남에서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감사패 증정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에는 KBS출발드림팀 중 한국관광홍보에 크게 두각을 나타낸 MC이창명, 손호영, 박재민 그리고 아이돌 그룹 티아라에게 현지에서의 노고를 치하하며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이 직접 감사패를 수여했다.
베트남에서 진행했던 행사에서는 K-POP 한류스타들이 현지 거리로 직접 나아가 “Visit Korea”를 외치며 한국관광 홍보책자와 기념품 배포, 미니사인회를 진행하였으며,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직접 대화하고 교감하면서 한국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등 적극적으로 현지인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감사패를 수상한 출발드림팀 시즌2 제작팀, MC이창명, 손호영, 박재정, 그룹 티아라 외에도, 이상인, 샤이니 민호, 제국의아이들 동준, 미스에이 지아, 쇼리, 박재민, 이수정, NS윤지, 박은지, 김지원, 정인영, 서지석 등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한국방문을 독려했다.
한국관광공사 이참사장은 “기존 K-POP콘서트의 개념을 탈피해 한국관광공사가 최초로 시도한 이번 캠페인의 현지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다고 전해들었다.”며 “한국관광홍보 캠페인을 위해 함께 힘써준 모든 참가 스타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