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시리즈 무상보증 기간 연장’ 등 고객사랑 보답
기아자동차㈜가 국내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3월 국내판매 39,500대를 기록해 1962년 K-360 3륜 화물차 판매를 시작한 이래 51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 1,000만대를 돌파했다.
이에 기아차는 국내 1,000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하며 4월 구매고객에게 ▲K시리즈 무상보증 기간 연장,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 ▲RV 넘버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K시리즈 무상보증 기간 연장’ 이벤트를 통해 4월 K시리즈 최초 구매 개인 고객에게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 100,000km(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에 한함, K9 고객은 10년 120,000km)로 연장해 주며, K시리즈 구입 후 고객이 원하면 단 한번 다른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도 지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4월 한 달간 스포티지R과 쏘렌토R을 구매하는 고객 중 국내 RV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쏘렌토R 구매고객에게 4~5인용 콜맨 텐트나 50만원 할인 중 선택하는 기회를 주는 ‘RV넘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판매 1,000만대 달성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4월 다양한 감사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동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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