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아시아나항공, SNS 친구20만명 돌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4. 9.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혜택 동시에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3월 31일(토)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Social Network Service(이하SNS) 친구20만명을 돌파했다.
2010년 5월 트위터, 8월 페이스북을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트위터 팔로워 134,000여명, 페이스북 팬 67,0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SNS를 통하여 회사 소식과 함께 취항지 사진 및 여행기 등 여행 정보와 실시간 운항 현황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이번 2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8일(일)까지 ‘SNS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며, 아이디어를 남겨준 고객들 중 20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항공기, 기내 담요 등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 받은 아이디어 중 마케팅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실제 SNS에 적용할 계획이다. 

/ 김형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