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카포스 프랜차이즈 보조명칭 공모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5. 26.

대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월례회의

대전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김동수 대덕구 지회장은 지난 6일 지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의를 가졌다.

이날 월례회의는 김동수 지회장을 비롯하여 조합원 협력업체 대표 등 60 여명이 참여했다.

김동수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조합원들의 끊임없는 협력과 협조 하에 지회가 발전되고 있는데 대해 조합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지난 1일 한마음 조합원 체육대회 때 부진했던 성과에 대해서 아쉬운 점이 많았다고 지적했다.

이번 회의는 5월 25일 부터 6월 8 일까지 실시되는 전반기 지도점검에 대한 불법정비여부, 관리사업자 사후관리 및 행정지시사항, 자동차점검정비견적서, 정검명세서, 작성 및 보관실태 에대한 중점점검 대비에 대해 조합원들의 철저한 대비를 주문했다.

이 외에도 카포스 프랜차이즈 회원업소모집, 대전시티즌 축구 티겟 판매업소 모집, 축구대회(9월경) 등 공지사항에 이어 지회 정기행사 안내로 축구일정을 매월 둘째주 일요일, 오후 2시, 중리중학교 운동장으로 결정했다.

또한 매월 실시하고 있는 정기 등산일정을 매월 셋째 주 일요일로 정했다. 셋째 주 15일 등산은 충남 홍성군 소재 오서산으로 산행을 했다.

대덕구 지회는 4월 20일 현황 142개 업체가 회원업소로 등록 돼 있고, 이전, 폐업, 휴업으로 ( 에이치 모터스(주)가 중리동 230-8 번지내로 이전), (아주카센타는 폐업), (대인사가 휴업)중이다. 특히, 연합회는 일백만원의 포상금을 걸고 카포스 프랜차이즈 보조 명칭 공모에 돌입하는 등 프랜차이즈 사업에 큰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회의는 기타 공지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끝으로 회의를 마쳤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