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쌍용차, ‘「코란도 C」를 찾아라’ 3명의 주인공 탄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4. 11.

 

쌍용자동차(사장 이유일)가 지난 3일 ‘2011 서울모터쇼’가 열리고 있는 일산 킨텍스의 쌍용차 전시관에서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의 추첨행사를 열어 최종적으로「코란도 C」를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 3명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는 지난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코란도 C」의 마이크로사이트(www.i-korandoc.com)에 제공된 힌트로 전국 140개 쌍용자동차 영업소 인근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 오는 사람들 중 진짜 열쇠를 찾은 3명에게 신차 「코란도 C」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일종의 보물찾기 이벤트로 인터넷에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이 날 서울모터쇼 쌍용자동차 전시관에서 펼쳐진 이벤트는 「코란도 C」의 행운을 기대하며 전국 각지에서 열쇠를 찾아온 140명의 참가자들과 행운의 주인공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수많은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추첨은 참가자들이 차례차례 보물상자에 열쇠를 맞춰 보물열쇠를 이용해 상자를 열면 최종 당첨자로 확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코란도 C」당첨자 3명은 이구동성으로 “쌍용자동차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 고객의 입장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 발전하는 쌍용자동차가 될 수 있도록 미약한 힘이나마 홍보대사로 활약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로써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진행된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는 「코란도 C」의 주인공 3명을 모두 가림으로써 종료되었고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