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1서울모터쇼에서 SM7 컨셉트카 공개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SM7의 후속 모델의 쇼카 버전 < SM7 컨셉트 >를 세계최초로 2011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다고 밝히고 랜더링 이미지를 공개하였다.
< SM7 컨셉트 >는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를 통해 협력 개발한 준대형 세단으로써, ‘Man in Tuxedo-턱시도를 입은 남성’을 디자인 컨셉트로 하였다. 잘 다듬어진 몸을 가진 남성이 몸에 잘 맞는 정장을 입었을 때처럼 드러내지 않지만 정제되고 다듬어져 가감할 것이 없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표현한 것으로 모던하고 당당하며 프레스티지한 디자인을 표현하였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M7 후속 모델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변하지 않는 품질과 가치를 계승해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
/ 주준영 기자
-사진설명 : 2011서울모터쇼에서 공개 될 < SM7 컨셉트 >의 랜더링 이미지
'모빌리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제도 개혁 방안 공청회 무산 (0) | 2011.03.29 |
---|---|
현대차그룹, 일본 지진피해 복구에 1억엔 성금 지원 (0) | 2011.03.29 |
지엠의 현재와 ‘미래’를 보다 (0) | 2011.03.29 |
열쇠만 찾으면 코란도C가 온다! (0) | 2011.03.29 |
색다른 문화마케팅 통해 고객과의 ‘감성 소통’ (0) | 2011.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