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단 신]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29.

 

싱가포르항공, “Two-to-Travel” 온라인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4월 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싱가포르 또는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동반자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가 요금을 제공하는 ‘Two-to-Travel’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코노미 석 기준 싱가포르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1매 당 각각 45만 9천원, 103만 9,500원에 제공한다. 단,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은 3월 22일에서 4월 4일까지, 여행기간은 싱가포르의 경우 2011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4월 1일부터 5월 20일 까지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kr)를 통해 가능하다.


 

“홍콩 여행 두 번이면 중국 항공권이 보너스!”
캐세이패시픽항공,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올 봄 홍콩과 대만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 서울-홍콩, 부산-홍콩, 또는 서울-대만 노선을 왕복으로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요금은 일반석 기준 △홍콩 49만원부터  △대만 36만원부터  비즈니스석 기준 △홍콩 80만원부터 △대만 일반석 52만원부터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도 추가로 제공된다.

 


 

“마일리지로 일본에 희망을 전하세요”

핀에어, 일본 대지진 지원 활동 동참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 (한국지사장 야니 페우쿠리넨)는 대규모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일본의 재난구호를 위해 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한 기부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핀에어 플러스 회원들은 핀에어 플러스 홈페이지 (https://pointshop.finnair.com) 내 ‘기부(Charity)’ 페이지를 통해 현재까지 적립한 마일리지 포인트를 3천 포인트, 5천 포인트, 1만 포인트 단위로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각 포인트 단위 별로 담요, 생수, 통조림과 쌀 등 구호 필수품의 품목과 수량이 명기되어 있어 포인트 기부라는 간편한 방식으로 뜻 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모금된 마일리지 포인트는 핀란드 적십자사를 통해 일본 적십자사에 전달되어, 식료품과 생필품 등 구호물품 구입에 쓰이게 된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