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경기전문1조합 정기 대의원총회 성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1. 31.

12개 지회로 옛 명성을 되찾기 교두보 마련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사업조합(이사장 박창연)은 지난 25일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곽진순 연합회장과 각 지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박창연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지난 한해는 타조합에 비해 많은 일을 하면서 조합의 명예와 긍지를 한단계 높이는 한해였다” 고 말문을 열었다.
박 이사장은 의왕시지회, 성남시지회, 하남시지회 3개 지회를 창설해 12개 지회가 되면서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한 교두보가 마련되었다고 자평했다.
끝으로 박 이사장은 “금년은 조합원을 위한 불합리한 자동차관리법 개정이나 조합원의 체계적인 정비교육, 조합원의 소득증대 방안 강구와 카드 수수료인하를 위한 자영업자 협회와의 유기적인 공조체계 등에 목표를 두고 정책을 추진하겠다” 고 말하고 조합원의 적극적인 지지를 요청했다.
곽진순 연합회장은 축사에서 전국 각 조합에서 참석해 준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경기조합이 전국연합회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참석한 김진표 의원도 경기1조합의 발전을 위한 축사를 해 주었다.
건설교통환경신문 이종기 회장과 건설교통관광신문 권영언 기자가 감사패를 받았다.
수상자 명단... ▶경기도지사 표창-곽배인(부이사장), 이동열(수원지회장), 강희문(시흥지회장), 이정열(자율지도과장), 한교훈(환경자율지도이사) ▶전국연합회장 표창-김영희(사무국장), 이규연(카다이나믹) ▶우수지회 표창 최우수지회-수원(이동열), 우수지회-시흥(강희문), 사업분야우수지회-화성(최봉현), 자율지도분야우수지회-부천(곽배인), 환경분야우수지회-여주(김경근) ▶감사패-김동환(감사), 김건철(감사), 권영식(교수), 이종기(건설교통환경신문 회장) ▶우수조합원-육준근(완성카) 외 11명 ▶우수 사무원-이지윤(수원 사무국장), 이유장(시흥 사무국장) ▶장학금-김승주(남수원중3) 외 5명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