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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지상에서 하늘까지 ‘세계 최고’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2. 21.

 

아시아나 서비스, 비즈니스트래블러誌 선정 5년 연속 賞 수상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5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 수상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콜 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3년 연속 수상하여,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공항서비스 및 예약 업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 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프리맘/해피맘 서비스’ 등과 같은 공항서비스와  ‘표정 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예약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금번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은 12월 9일 오후 6시(현지시각), 베벌리 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사,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사들이 참석하였다.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에서 아시아나항공 백선철

                                                                                                                      캐빈지원팀장(우측 세번째)과 승무원들이 아담 로드리

                                                                                                               게즈 비즈니스트래블러 이사(우측 네번째) 및 제이크 포터 비즈니스트래블러 CEO(우측 두번째)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조명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