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자동차전문조합 포항지회 송년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2. 20.

조합 이사장 등 600명 참석 성황 이뤄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포항지회(지회장 차재현)는 올 한해를 회고하고 신묘년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게 위해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지난 12일 포항시 필로스 호델 2층 대연회장에서 개최된 송년행사에서 포항시 건설도시국 이진우 국장을 비롯한, 관계담당자와 경북조합 이형모 이사장, 유은식 전무, 김천지회 김명종 지회장, 경주지회 김종구 지회장, 구미지회 최병기 지회장, 칠곡지회 이충석 지회장, 인동지회 임순달 지회장, 영덕지회 남두대 지회장, 영천지회 조명길 지회장, 울진지회 황중헌 지회장과  협력업체 대표 및 지회 가족 등 600명 참석, 대성황을 이루었다.
차재현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카포스 단체가 발족한지 10년만에 괄목한 성장을 이루는 데는 우리의 힘이 바탕이 되었다”고 술회하고 "그동안 지회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자 않는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 뜻"을 전했다.
그는 이어 “시행착오로 많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는 것은 물론 카센터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털어내고 명실상부한 단체로 도약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선진교통 문화창달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소비자를 보호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형모 조합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포항지회는 차재현 지회장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 지회발전은 물론이고 조합발전에도 큰 힘이 되어 주었다”고 말하고  “다가오는 신묘년은 그 어느 해보다도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제하고 이런 어려운 환경을 헤쳐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단결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나라당 이상득 의원, 이병석 의원 포항시 박승호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지회는 조합 및 지회 발전에 공이 많은 회원들에게 포창을 수여했다.
제2부 행사는 만찬에 이어 3부 행사는 푸짐한 경품을 마련, 가족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물을 나눠졌다.
표창수여자는 ▲포항시장 표창:양대해, 전종인, 김영석 김헌철 ▲포항대학총장 표창:유용문, 심재명 ▲조합이사장 표창:정영재, 서동우, 정일영, 정판수, 김석규 ▲지회장 표장:최석락, 오승기,안광운, 이경희, 이천우, 송원용, 김종호, 최상호, 안동기, 김경홍, 김태근, 임정태, 한상열  참고로 조합이사장과 지회장 표창에는 카포스 금뺏지 1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협력업체 감사패:김창수, 김태형, 정인호, 이선형
▲지회장 감사패:포항시청 교통행정계 이정수 계장, 김홍대 주무관 등이다.

/ 경북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