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핑크 마티즈, 헬로키티와 만나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0. 11.

16가지 구성 ‘헬로키티 풀 패키지’ 출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는 ‘모나코핑크’ 색상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판매 호조를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에디션으로 헬로키티 차량용품 풀 패키지(Full Package)를 출시했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달동안 전자랜드온라인 쇼핑몰(www.etland.co.kr)에서 판매되는 헬로키티 차량용품은 앞자리시트커버, CD 바이저, 휴대폰 충전기, 큐티 방향제등 모두16가지 인기있는 인테리어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헬로키티 용품이 탑재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10월 1일부터 8일간 용산랜드 시네마를 시작으로 11월 까지 약 두달 동안경기, 인천,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각지의 전자랜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GM대우 국내영업/마케팅본부 본부장 김성기 본부장은 핑크마티즈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특화된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많았다.

그래서 핑크색상을 선호하는 연령, 성별을 고려하여 차량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고, 대상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인기있는 헬로키티가 핑크라는 색상과도 맞아 떨어져 핑크 마티즈만을 위한 풀 패키지를 구성하게 된 것 이라고 밝혔다.

 ‘모나코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올해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두달만에 총판매대수의 30%를 차지하는 성과를 보인 만큼 이번 헬로키티 차량용품 출시계기로 더 큰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