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기획기사

[업체 탐방] -------- 건륭 윙 바디특장정비공장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0. 4.

 

품질로 승부, 물류 상품보존능력 탁월한 윙 바디트럭제작

전천후 물류수송의 중심에 있는 건륭 윙 바디특장정비공장이 칠곡군 지천면 금호리 산8-19번지로 이전/준공하고 본격적인 특장정비(윙 바디) 제작 및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륭 윙 바디(주) 대표 한정철(47세/사진)씨는 26년간 윙 바디 제작업 발전을 위해 서울·부산·대구에서 종사자와 사장으로 일 해오다 지난 9월 8일 어려운 역경을 딛고 주소지에 대지 4,000m²에 최신 철구조물공법으로 건평 700m²로 공장을 준공하고, 본격적으로 윙 바디 제작 및 서비스(수리)를 시작했다.

한정철 대표는 이전하기 전에도 윙 바디제작 기술과 그 제작능력을 영남지역 운송업계에서 인정을 받아왔다. 또한 한 대표는 한걸음 나아간 신기술과 최신장비로 물류 수송업계의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며 앞으로 특장차 정비업계의 새바람을 일으켜 새로운 활력을 되찾겠다며 새로운 각오를 다짐했다.

이렇게 큰 포부를 갖고 새롭게 출발하는 건륭 윙 바디에서 제작·생산하는 제품의 특징은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상품보존능력이 탁월한 윙 바디트럭제작· 전천후 수송을 위한 안전한 내장탑 제작, 전자동시스템의 냉동효과가 있는 보냉 · 냉동탑차 제작, 물류 상·하차시 제대요소인 파워케이트 특수차량제작 등 다양한 윙 바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건륭 윙 바디에서 제작되는 모든 제품은 운송회사의 물류수송 기호에 맞게 기존 제작방법과 선택사양방법으로 윙 바디를 생산하고 있어 운송회사 물류 수송 서비스 질을 한층 발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 밖에도 건륭 윙 바디(주) 한정철 대표는 특수차 사업부와 대형 정비 사업부, 광고 사업부를 두고 내장 탑 / 보냉·냉동탑 / 윙 바디제작 / 파워케이트제작 / 특수차량제작 /  경정비코너를 운영 컴퓨터 엔진점검 / 특수도장 열처리와 차량광고 도색·도안 및 디자인설계 등 다양하게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다해 물류 수송업계에서 그동안 도와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 경북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