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아시아나,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넓히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9. 6.

부천 어린이 초청 항공기 시뮬레이터 탑승 행사

아시아나항공 (대표: 윤영두)이 지난 1일(수) 아시아나 본사 운항훈련동에서 부천시 대장분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보잉 767 항공기 시뮬레이터 탑승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나항공, SBS, G마켓 패션, 오리진스, 스타벅스 코리아, 우리은행, 우리투자증권 등 7개 기업이 기업트위터 연대모임을 구성하게 된것을 기념하여 전교생 17명의 부천시 대장분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알차고 신나는 하루'를 선물해주는 것으로 아시아나항공기 시뮬레이터 체험, SBS방송센터 견학, 우리은행 화폐박물관 견학 등 기업트위터 연대모임 소속기업만의 특화된 이벤트들로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월, 고객의 생동감 있는 목소리를 듣고자 트위터 운영자들이 직접 방문해 버스이용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트위터 버스』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넓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조명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