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스노우 타이어 프로모션 실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7. 27.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7월 26일(월)부터 8월 28일(토)까지 5주간 자사의 전국 20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 서비스(ExpressService)에서 업계 최초로 다가오는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스노우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스노우 타이어 프로모션’은 눈이나 비, 또는 도로의 결빙이나 서리로 인해 노면이 미끄러운 겨울철을 대비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 스노우 타이어의 장착을 권장,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하여 원하는 사이즈의 스노우 타이어를 미리 주문하여 필요한 시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스노우 타이어 예약 할인 판매 및 무료 보관 행사이다.
스노우 타이어는 기온이 영상 7도 이하로 내려가면 고무가 경직되는 사계절용 또는 여름용 타이어와 달리 마찰력을 높인 특수 고무를 사용하여 빙판길이나 눈길에 접지력을 높여준다. 스노우 타이어 접지면에 있는 깊고 넓은 트레드(홈) 모양은 빙판길이나 눈길 주행 시 타이어의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수분이 잘 빠져나가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노면에 쌓인 눈을 깎아 마찰력을 높임으로써 스노우 타이어의 성능을 높여준다.
또한, 스노우 타이어가 생산되지 않는 사이즈의 타이어와 휠을 장착한 모델의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을 15% 할인 판매하여 타이어 교체 시 휠을 함께 교체해야 하는 고객에게도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