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충남검사정비사업조합 조합원 연수교육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6. 7.

 

단결 화합 협동을 위해 연수 등 다양한 체험

 충남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이사장 주관선)은 조합원의 단결과, 화합, 협동심 결집을 위해 1박 2일간의 경영자 연수교육 행사를 가졌다.

지난 5월 29일과 30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치러진 제8회 경영자 연수 교육에는 조합원과 내외빈 가족 등 2백여 명이 참여하는 대 성황을 이루었다.

주관선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합의 연례행사인 경영자 연수교육이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되고 있는데 감사한다고 말하고 부족함이 있어도 이해를 바라며 연수를 마치는 시간까지 뜻 깊고 보람 있는 연수 교육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수 첫째 날인 29일에는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낙안읍성 내 조형물과 조선시대의 감사, 병사, 수사, 수령 등이 당시의 지방행정을 처리하던 동헌과, 세종 32년(1450)에 건립된 낙안객사, 인조 4년 임경업장군이 낙안군수로 봉직 때 선정을 베풀기 위해 세운 비각 등 조선시대의 행정과 유물, 판소리동편제의 대가 국창 송만갑, 가야금 병창의 최고봉인 오태석 명인 등 의 산교육과 문화유산에 대한 연수교육 일정을 마쳤다.
연수 2일째인 30일에는 전남 여수시 2012년에 개막되는 세계박람회장을 찾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계인이 함께할 세계 속의 2012여수세계박람회 장 개최지 이곳 저곳 여러 가지 시설물을 연수교육을 통해 미리 체험하는 계기와 산지 특산물을 직접 접하는 등 의 2일간의 연수교육 일정은 참여자들의 만족감 속에 끝을 맺었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