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대한항공, 중국서 최고 브랜드 인정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 26.

중국여행 월간지서 항공브랜드 대상수상
 대한항공이 중국 내에서 권위 있는 유수한 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1월 20일 저녁 중국 베이징 맥심스 디 솔나나 컨벤션 홀에서 중국 여행 월간지 ‘뤼유슈셴’(旅遊休閑) 주최로 열린 ‘트래블&레저 투어리즘 어워드 2009’에서 항공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뤼유슈셴’은 중국 여행 레저 전문 월간지로 항공사, 호텔, 스파, 여행사, 크루즈 등 10개 부문에서 독자 설문조사 및 업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고 브랜드를 수여하고 있다. 특히 ‘‘트래블&레저 투어리즘 어워드 항공 브랜드 부문은 올해 처음 제정된 것으로 대한항공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게 된 것은 중국 내에서 명품 항공사로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9월부터 인천공항 내에 ‘중국 전용 카운터’(China Express)를 개설해 중국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안, 무단장 등지에 신규 노선을 개설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시킨바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도 중국 노선 확충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중국 지역에서 최고의 스케줄과 편의를 제공하는 항공사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 조명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