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경기조합 안산지회 송년의 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 4.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조합 안산시지회(지회장 최병학)는 구랍 18일 고잔동 리더스클럽 6층에서 박의수 조합이사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 조합원 가족, 협력업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최병학 지회장은 송년사에서 “올해도 어려운 가운데 또 그 나름의 자리를 잡으신 여러분은 승리자입니다” 라고 말했다.
최병학 지회장은 위기라는 단어가 오랜 벗이 되었다면서 “안산시지회와 도조합과 연합회 안에서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의 이익이 더 커지도록 밖으로 향해야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박의수 조합이사장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지회를 이끌어가고 있는 최병학 지회장을 치하하고 “내년에도 큰 배를 만들어 함께 노를 저어 풍랑을 헤쳐 나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대중교통과 박미라과장도 “사업번창하고 돈 많이 벌라”고 덕담을 했고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 명단 ▲안산시장상 : 이기원, 김원영 ▲연합회장상 : 서종수, 황인호, 김관종, 김영국 ▲도조합이사장상 : 박선범, 김상호, 장효식, 김치식, 이운철, 임윤성 ▲지회장상 : 박성수,이수윤,한금배, 송민호, 채관석, 이돈권 ▲국회의원상 : 김형주 ▲공로패 : 이성근, 김영엽 ▲감사패 : 원진상사, 덕은.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