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

수련회 통해 경영 에너지 충전한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5. 23.

안산시 동부분회 춘계 경영개선교육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안산지회 동부분회(분회장 양복승)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지난 16일 17일 양일에 걸쳐 회원, 가족, 협력업체 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계 수련회 및 경영개선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체육대회와 함께 격년제로 시행한 지 13년째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에는 최병학 지회장과 소녹영 서부분회장, 서문하 중부분회장, 임승주 동부분회장이 밤 늦게까지 모두 참석해 안산지회의 단합된 모습을 잘 보여 주었다. 
첫째날에는 저녁 식사 후 가족들을 대상으로 도미노게임을 하였고 회원들에게는 정용근 강사가 강의하는 커먼레일 관련 정비교육을 실시했다. 

 둘째날 아침에는 기상 후 수련원 뒷산을 가볍게 등반하여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진 뒤 아침 식사를 마치고 체육대회 행사를 시작했다. 

체육대회는 오전 동안 수건 뺏기, 줄다리기, 풍선 터트리기, 족구, 릴레이 등 다양하게 진행하였고 점심 식사 후에 CS 교육을 실시하였다.

CS 교육을 마친 뒤에 참석자 모두 넓은 서해 바다에서 갯벌 체험을 하였고 저녁 식사를 마친 뒤 행사를 마무하였다.
양복승 분회장은 인사말에서 참석해 준 회원사, 가족, 협력사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고 “쌀쌀한 날씨지만 운동장에서 땀을 흘리면서 활기찬 하루가 되기 바란다” 고 했다.
이 날 체육대회에서는 동부분회 회원들을 대표해서 김주성 내무부회장이 안산동부분회를 7년째 맡아 수고해 온 양복승 분회장에게 회원 모두의 감사를 담은 금반지를 전달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