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

경북부분정비 영덕지회 무상점검 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4. 1.

영덕대게축제 지원, 카포스 브랜드 홍보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영덕지회 남두대 지회장은 차량 무상점검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개최한 제12회 영덕대게축제 행사와 때를 같이한 무상점검행사에는 영덕군청 관계자와 도 조합 이형모 이사장을 비롯한 도내 각 지회장, 협력업체 대표 등이 참석 격려와 협력을 도모했다.
남두대 지회장은 처음 갖는 차량 무상점검행사를 주관하면서 자동차는 우리 인류가 살아가는데 생활수단의 하나라고 말하고, 대게축제 행사에 참가하는 축제민의 차량을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봉사정신을 발휘 영덕을 전국에 알리고 나아가 카포스 브랜드를 홍보하여 위축되어 가는 부분정비업을 살려 회원업소의 이익을 추구하는데 많은 힘이 되도록 노력하는데 그 뜻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3일 동안 22명의 전 지회원이 참석 1백50여대의 차량을 점검한 결과 타이어 공기압 및 오일류 등을 소모품은 현장에서 교환 및 보충시켜주고 차량상태가 운행상 결함이 있는 차량은 가까운 정비업소로 안내 서비스 받은 후 운행하도록 권장하여 안전운행에 많은 도움을 주기도 했다.
또한 이번 개최한 차량무상점검 행사에는 기흥윤활유, 고려엠텍, 이수화학, 대동윤활유, 안동윤활유, 상신브레이크공업주식회사 등 협력업체에서 많은 협찬이 있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