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

경기부분정비조합 화성지회 총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3. 3.

특별회원 신규 가입시 면제혜택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지회장 김영배)는 지난 26일(옥) 화성시 봉담읍 왕림휴게소 내 그린파크 웨딩홀에서 외부인사 초청 없이 내부행사로 2009년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김영배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2009년을 시작하는 지금 화성시 지회는 새로운 각오와 신념으로 거듭 태어나야 하며 그에 따라 2008년 12월 31을 기점으로 이전의 지회와 조합의 모든 재정을 정지하고 2009년은 새로운 계획과 정책으로 임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김영배 지회장은 그 중 첫 번째 중점사항으로 “특별회원 모집”을 강조하였다.  특히 동탄 지역의 경우 타조합의 회원들이 늘어남에 따라 타 조합 지역화의 우려가 일부 제기되어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 카포스 정비인의 위상 강화와 발전적 방향모색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결론짓고 특별회원 모집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특별회원 모집 기간은 3월말까지이며 이 기간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에게는 가입비가 면제되는 등 특혜가 주어진다.
이 날 총회 결정에 대해 많은 참석자들은 “그동안 논란이 많았던 지회자산의 정리와 더불어  원활하게 사업 추진을 할 수 있도록 현 집행부에 힘을 실어 주었다” 고 평가하였다.
수상자 명단 ▲우수지역 : 봉담지역 ▲우수지회원 : 남양지역-정순용(나사카), 발안지역-임재선(황금카), 봉담지역-이상근(현대카), 조암지역-유승우(아산카), 태안지역-조형호(오토오아시스 홈플러스점)  ▲장학금(고등학교 입학 자녀 전원에게 지급) : 곽승화(성호고 입학예정) 외 16명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