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쌍용차 동호회 무상점검도 받고 정비교육도 받자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6. 30.
 동호회 통해 실차 정비교육, 차량관리 요령, 간단한 정비 방법 배운다

쌍용자동차가 오는 7월 20일까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인터넷 쌍용자동차 동호회(쌍용자동차 웹사이트 가입 회원)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인터넷 동호회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43개 정비사업소 포함 총 50개 네트워크에서 실시되며 기본 차량 점검은 물론이고 각종 소모성 부품 및 각종 오일류를 포함한 총 25개 ITEM 범위 내에서 동호회 특성에 맞게끔 오일류를 보충해 주거나 무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 준다. 이번 서비스는 무상점검에서 한발 더 나아가 기본적인 차량 점검 방법부터 올바른 차량관리 요령까지 실제 차량을 가지고 정비 전문가에 의한 교육을 실시, 회원들에게 실차 정비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줌으로써 회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만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동호회에 대해서는 하계 동호회 행사 지원차원에서 쌍용자동차 리멤버 서비스 로고가 새겨진 다량의 물티슈와 아이스박스와 같은 기념품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본부장 이종술 상무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실시 외에도 좀 더 능동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기 위한 이러한 서비스 활동들은 향후에도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