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제1회 조합원가족한마음체육대회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5. 26.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이사장 박의수)은 지난 18일 평택 서부공설운동장에서 조합원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조합원 가족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소순기 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시도조합이사장, 경기도검사정비조합 김영진 이사장, 경기도마을버스조합 이종숙 이사장 등 교통관련조합 이사장, 평택시장, 국회의원 등 내외빈과 협력업체 관계자, 조합원 가족 등 3천여명이 참석했다.

  박의수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조합 창립 이래 처음 갖는 이번 행사는 조합원 가족의 한마음 갖기 행사라는 것을 유념하여서 뒤에서 어렵게 뛰고 있는 동료를 부둥켜 앉고 결승점에 도달하는 진정한 승리자가 될 수 있도록 협동 단결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강고했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멀리 중국 길림성에서 방문한 백산국제종합학교 김명세 이사장이 축사를 하여 눈길을 끌었다.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박의수 이사장은 지난 1월 26일 창단한 한국농아 태권도협회에 그동안 태권도복과 장학금을 지급해 왔으며 년 중 1회  4000만원의 예산으로 광명시청 주차장에서 실시하는 자동차무상점검을 통해 장애인이 비장애인과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해왔다.

 이에 대한 답례로 이날 체육대회에서 대한농아인 태권도협회 20인이 카포스 로고를 부착한 태권도복을 입고 태권도시범을 보여 조합원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 경기 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