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부분정비 성주지회 참회축제 지원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5. 13.
 관광객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행사 실시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성주지회 이만후 지회장은 성주의 특산물인 참외 축제와 더불어 군민과 참회축제를 찾은 관광객 차량 안전운행을 위한 무상점검서비스행사를 실시했다.

지난달 25~27일 3일간 지회원 30여명이 참석 참외축제행사장을 찾은 관람객 및 군민의 차량 5백여대를 엔진오일을 비롯한 모든 오일류와 전기전장, 벨트류, 와셔액 타이어 공기압 상태 등 30여 부분과 매연측정 등 세밀하게 점검 후 현지에서 서비스 가능한 부분은 수리 하고, 현장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차량은 가까운 전문정비업소로 안내해 수리를 받을 수 있게끔 점검기록표를 작성 전달하기도 했다.

성주지회가 지역 내에서 처음 무상점검 행사를 실시했는데도 불구하고 유승태 전 지회장을 비롯한 전지회원들이 일치단결하여 무상점검 행사에 임하는 자세가 매년 실시하는 여러 지회의 행사보다 알찼다. 무상점검 행사장 관람객 및 주민들로부터 많은 칭송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만후 지회장은 군민과 부분정비 업계 간 다가가는 정비업경영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매년 실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