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2008 한국 DDGT 챔피언십...본격 개막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4. 7.

 

 * 한국타이어 후원 '스마트 스포츠 마케팅' 펼쳐


한국타이어 공식 후원 대회인 '2008 한국 DDGT 챔피언십'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본격 개막된다.

오는 4월 20일에는 국내 최고 권위의 'CJ 슈퍼 레이스' 한국타이어 후원팀 '킥스 프라임 한국' 4년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1세대 오윤아, 2세대 이선영, 3세대 정주미를 이을 4세대 한국타이어 레이싱 모델 선발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 한국타이어 레이싱 모델로서의 인기 한 몸에 누리며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싱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들이 앞 다투어 개막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를 공식 후원할 뿐 만 아니라 탁월한 기량을 자랑하는 대회 참가팀을 공식 후원함으로써 '스마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구축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뽐내고 있다.

공식 후원사인 한국타이어는 'R/C카 경기' 및 타이어 모양의 블록을 하나씩 제거하는 '블록펀치 게임'과 '다트 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들을 증정했다. 이벤트 부스 옆에서는 레이싱 경기의 꽃, 레이싱 걸들과의 기념촬영 공간을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했다.

오는 4월20일(일)에는 20년 역사의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CJ 슈퍼 레이스'가 개막한다. 이 대회는 올 4월부터 11월까지 총 7라운드에 걸쳐 펼쳐지는 국내 최대 프로 경기로, 투어링카 경기 중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한다. 한국타이어는 'CJ 수퍼 레이스'의 공식타이어 후원사로 참가하는 것은 물론 '킥스 프라임 한국(Kixx Prime Hankook)' 레이싱팀을 후원 중이다. 이 팀은 대회 3연속 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이번 대회에서도 반드시 우승을 차지해 4년 연속 우승의 금자탑은 물론 후원사인 한국타이어어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는데도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