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신개념 크로스오버 차량 QM5 출시 자축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1. 14.
보광 휘닉스파크서 고객 초청행사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해 말 출시한 신개념 크로스오버 차량인 QM5의 성공적인 출시를 자축함과 동시에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1월11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평창에 소재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QM5 The Crossover Part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2월 8일부터 올해 1월 4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200팀(약 600명)을 초청, 숙박권, 식사권, 리프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스키장 앞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초청 가수공연 및 고객 시승행사, 즉석 사진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 직접 참석한 서울 목동에 거주하는 박석진(33)씨는 “우연히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가족과 함께 주말을 이용해 스키장에 놀러오게 되어 기분이 매우 좋았다”며“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의 신개념 크로스오버 차량인 QM5는 르노삼성자동차와 르노그룹의 공동 디자인, 닛산의 엔지니어링, 르노삼성자동차의 생산력이 조화를 이뤄 개발된 차량으로 지난해 12월 3일 출시 이후 1월 13일 현재 5,500여대의 계약이 이뤄지고 있는 등 신차효과와 함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