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환경/환경

폐차에서 말소까지 ‘One Stop서비스...프로미 폐차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6. 8. 25.

전화한통에 차량견인 ~ 나눔과 환경을 생각한다.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송파구, 중량구, 강북구

 

 

현대화된 자동차해체시설을 갖춘 프로미 폐차장(1666-8715/www.promy.kr )이 중고부품 재활용사업으로 또한번의 비상을 꿈꾸고 있다.

프로미 폐차장은 경기도 양주 시에 위치해 있다. 각종 첨단 기계화 설비는 물론, 환경오염방지 시스템 등 최신식 시설이 구축돼있다.

프로미 폐차는 최근 폐차를 통한 이웃사랑의 나눔 사업을 개시해 지역사회에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 폐차 대표이사는 산업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에서 부품의 재 활용율을 높이는 것은 자원의 재생산이며 중고부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란 생각을 갖고 폐차과정에서 나오는 재생이 가능한 중고부품을 선별해 골고루 갖추고, 일반 자동차소유자에게 판매해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자동차를 폐차할 때 필요한 서류로는 개인의 경우 자동차 등록증(검사증)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지방세완납증명서(서울지역 제외) 자동차 소유자 인감증명서 1(대리인 신청 시) 주민등록초본 1부 등이다.

또 법인의 경우는 자동차 등록증원부() 지방세완납 증명서 법인인감증명서 2법인인감(다용 인감 시 사용인감계) 세금계산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이다.

, 자동차 등록원부에 저당이나 압류가 되어 있을 때는 반드시 먼저 해지해야 한다.

동 프로미 폐차는 이와 같은 서류가 완비되었을 경우 전화 한 통화로 차량견인부터 폐차 · 말소까지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희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