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가을 문턱서 고객사랑 대축제
르노삼성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고객 1,000 가족을 초청하여 지난달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펼쳐진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르노삼성차는 그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이번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써, 그 동안 쌓아온 고객과 회사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큰 영광이며 가슴이 벅차 오르는 감동을 느낀다” 며 “르노삼성 임직원 모두가 고객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약 5,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참가 이벤트와 BBQ, 축하공연 등을 즐겼으며, 르노삼성차의 최고경영진으로부터 회사의 향후 비전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 이동기 기자
'모빌리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기아차, 쏘나타 등 66만2519대 리콜 (0) | 2013.10.01 |
---|---|
자동차산업의 수출, 고용 불안 심각 (0) | 2013.09.10 |
현대차, ‘PYL 레이싱 스쿨’ 성공리 개최 (0) | 2013.09.10 |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슈퍼주니어 캠프 개최 (0) | 2013.08.10 |
경상용차 다마스 라보, 해피엔딩 페스티벌! (0) | 2013.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