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고객들에게 “기(氣)” 제대로 받았습니다 !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9. 10.

르노삼성차, 가을 문턱서 고객사랑 대축제
르노삼성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고객 1,000 가족을 초청하여 지난달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펼쳐진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르노삼성차는 그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이번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써, 그 동안 쌓아온 고객과 회사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큰 영광이며 가슴이 벅차 오르는 감동을 느낀다” 며 “르노삼성 임직원 모두가 고객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약 5,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참가 이벤트와 BBQ, 축하공연 등을 즐겼으며, 르노삼성차의 최고경영진으로부터 회사의 향후 비전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