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자동차 파트너 기념 이벤트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동반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쉐보레는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한다.
한편, 제너럴모터스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
/ 이동기 기자
'모빌리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 싼타페 5인승 모델 늘려 가격 인하 (0) | 2012.07.09 |
---|---|
자동차보험도 친환경 시대 (0) | 2012.07.09 |
현대차, 기술인력 양성위한 지원 사업 (0) | 2012.06.25 |
쌍용차, ‘2012 여수엑스포’ 특별 무상점검 (0) | 2012.06.25 |
기아차 쏘울, 美 신차 초기품질 최우수상 ! (0) | 2012.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