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한국지엠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6. 25.

공식 자동차 파트너 기념 이벤트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동반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쉐보레는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한다.
한편, 제너럴모터스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