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신 치] ---- 르노삼성차, All-New SM7 업그레이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2. 28.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 된 매력 전달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All-New SM7>의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서며, 새로운 TV 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한 달간 지점 방문 이벤트 등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우선, 새로운 TV 광고,‘행진’ 편에서는 남들과 똑같은 모습의 군중들 사이에서 용기 있게 나와 자신만의 가치를 당당히 지키는 SM7 운전자를 통해 튀지 않고 무난한 차를 고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가치관과 취향, 신념에 확신을 가지고 All-New SM7을 선택하는 르노삼성의 소비자를 형상화하여 특별한 삶을 꿈꾸는 소비자들의 대안을 All-New SM7을 통해 제시한다.
오는 3월 11일 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캠페인에서는 All-New SM7의 TV 광고,‘행진’속 등장 인물이 연계성을 가지고 등장하여 All-New SM7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다각적이고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영상을 확인 후 카달로그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 되며, 참여자들에게 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LTE 등의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제품 업그레이드 모델, 새로운 연식 차량, 부분변경 모델 등의 출시에 맞추어, 앞으로도 TV, 온라인,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 고 밝혔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