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신임 황경연 이사장, 권익신장 노력 다짐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4. 12.

경북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정총 새 이사장 선출

 

경북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이사장 김동배)은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 이사장에 황경연 씨를 선출했다.

지난달 30일 대구 제이스 호텔에서 개최한 정기총회에는 조합원 2백여명 만이 참석해 단촐한 총회가 됐다.

김대일 전무의 사회로 시작된 총회는 정재락 아성정비 대표의 윤리강령낭독에 이어 지난해 조합발전에 기여한 공이 많은 조합원 및 종사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조합원 자녀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동배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지난 5년간 이사장직을 수행하면서 일도 많았지만 뜻대로 이행하지 못한 점을 아쉽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우리 주변은 빠르게 변화고 있다며 새 황경연 이사장과 3백여 조합원이 하나로 뭉쳐 우리 정비 업계가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업종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개회사에 이어 임원선출에 들어가 단일후보로 입후보한 문경정비 황경연 대표를 만장일치 추대로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감사에는 (주)삼일ERC 임영웅 대표, 영주 대흥정비 정찬경 대표를 선출했다.

이어 황경연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합과 조합원의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역대 이사장들이 다져놓은 조합의 틀을 유지하고 조합발전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도지사표창 : 대현정비 황모인 대표, 수창정비 송혁종 대표, 북포항서비스 권희철 대표, 한국 도로공사 김부근 대리 ▲중소기업중앙회장표창 : 강동정비 정재균 대표, 재본자동차공업사 최재혁 과장 ▲조합이사장표창 : (주)황금정비 청종문 대표, 왜관현대정비 권준안 대표, 스마일정비 임종진 대표, 성관자동차정비공장 권기용 대표, 현대임은정비 김종희 대표, (주)동경정비 황성기 대표, 상산자동차공업사 김상순 대표, 청송정비 임진기 상무, (주)삼일ERC 김영수 공장장, 경주협의회 박대호 전무 등이 수상했다. 또한 장학금 수장자는 협성자동차종합정비 윤미연양을 비롯한 9명이 받았다.

/ 경북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