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GM대우, ‘핑크색’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7. 6.

2011년형 마티즈, 실용성 돋보이는 밴(Van)트림추가

GM대우가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핑크색 외장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다.
GM대우는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에 맞춰 은은한 펄(Pearl, 진주) 느낌이 가미된 핑크 컬러(색상명: 모나코핑크)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새롭게선보인다고밝혔다.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포함,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7월5일부터 본격판매에 들어간다.
지난4월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 쇼카로 전시되기도 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모터쇼 당시에도 여성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이번에‘모나코핑크’ 색상추가로 아이슬란드블루, 하바나 그린, 바르셀로 나레드 등 기존의 화려한 외장 색상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색상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GM대우 판매·A/S·마케팅부문 릭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국내최초로 핑크색상을 적용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경차의 특성에 잘 어울리는 혁신적 컬러로 여성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며, “세련된 스타일과 뛰어난 안전성을 바탕으로 12년연속 최고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선택사양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것” 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출시되는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는 핑크색 외장색상과 함께 실용성이 돋보이는 승용밴(Van)트림이 새로 추가된다.

가격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밴이740만원, 팝(POP)810만원, 재즈(JAZZ)873만원~941만원, 그루브(GROOVE)958만원~1,010만원이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