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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쌍용차, 고객만족 정비기술로 승부한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11. 18.

정비사간의 정비 노하우 공유의 장 마련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를 위해 쌍용자동차가 새롭게 통합한 「2008 기술경진 대회」를 대전연수원에서 지난 13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정비기술경진대회」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역할연기 경진대회」가 동시에 진행되었다. 또한 사내 우수 CS강사를 선발해 고객접점 응대 Skill-up 향상으로 대 고객서비스 이미지 향상을 위한 「CS사내강사 경진대회」는 다음달 1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상기와 관련하여 각각 진행해 오던 3부문을 하나의 페스티벌로 통합해 향후 매년 시행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는 마케팅인사이트에서 실시한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도조사에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업계 2위를 차지한바 있다.
/ 장세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