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분정비조합(이사장 박의수)은 지난달 28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웨딩홀에서 제 8기 대의원 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보고 및 세입. 세출결산 안을 심의 승인했다
이날 박의수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조합이 창립한지 벌써 8년이 되어 내외적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으나 업계가 하나로 가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무겁게 짓누르고 있다며 더욱 더 단합된 모습으로 업계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신기술 연마와 의식개혁, 업소 시설에 대한 투자 개선, 공동구매사업의 지속적인 확대, 불합리한 제도 개선, 조합원 계도 등을 위해 모든 조합원이 선봉에 서서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업계발전에 기여한 유공
자에 대한 시상식에서 평택서부지회 장원택 이사와 조합 원종택 감사, 조금용 감사에게 공로패가 수여됐고, 군포의왕시지회 전경옥 사무장, 성남시지회 박경화 사무장, 안산시지회 이현순 간사, 평택시북부지회 조길연 사무장에게 이사장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 시흥시지회가 최우수 지회로 선정되어 상금 50만원과 표창을 수상했으며, 평택시남부지회와 양평군지회가 우수지회로 선정되어, 각각 30만원과 표창을 수상했다.
또 조합원 수 확대분야에서 평택시서부지회가, 공동 구매사업 추진분야에서 군포의왕시지회가, 자율추진사항 분야에서 부천시지회와 안산시지회가 우수지회로 표창패를 수상했다.
한편 조합은 조합원간 화합과 단결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오는 5월 18일 평택시 청북면에 소재한 평택시 서부공설운동장에서 ‘조합원 가족 체육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경기/李